1. 로그인을 시도하였으나, 아무런 메시지 없이 첫화면 또는 로그인 화면으로 돌아가는 경우.
인터넷옵션 > 보안 탭 >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
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목록에서 저희 사이트(
https://www.swit.or.kr 또는 *.swit.or.kr)를 삭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로그인 시도하였으나,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는 경우.
Windows XP 의 서비스팩2 이하 버전에서 페이지 찾을 수 없음으로 표시되는 경우
SSL인증서방식의 고도화(SHA-2)로 인해 서비스팩 2이하에서는 SHA-2알고리즘을 지원하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
서비스팩3 이상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야 합니다.
(SSL 보안관련 기사 참조:
http://www.boannews.com/media/view.asp?idx=49135&kind=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