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청서 작성 후 "신청하기"를 눌렀으나, 아무런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사업자신청/실적신청)
해결 :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고 나면 인증서 확인을 합니다.
SWIT은 2020년 12월 12일부터 브라우저 인증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브라우저 인증은 별다른 프로그램 설치를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설치로 인한 작동 오류등의 문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브라우저 인증서 사용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브라우저 인증 등 공동인증서 사용 안내 바로가기
2. 공동인증서 로그인 버튼을 눌렀으나, 아무런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해결 : 공동인증서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공동인증서 확인을 합니다.
IE 브라우저에서 공동인증서 모듈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었음에도 제대로 나타나지 않는 경우에는 IE브라우저를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 인증 등 공동인증서 사용 안내 바로가기
* 수동설치 후에도 나타나지 않는 경우 페이지 내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하시면 나오는 팝업 메뉴에서 새로고침을 한 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SWIT는 non-ActiveX사이트로서 IE브라우저 외에도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도 작동되므로 IE에서만의 현상인지 타 브라우저에서도 같은 현상이 일어나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인쇄 버튼을 눌러도 아무런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해결 : 인쇄 버튼을 누르면 공동인증서를 확인합니다.(SW사업자 일반현황 관리 확인서/수행실적증명서)
① PDF리더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PDF리더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세요. 혹은 PDF리더가 자체 탑재된 크롬브라우저(크롬/엣지 등)에서 실행해주세요.
② 수행실적증명서의 경우 등록되는 실적의 갯수가 많을수록 인쇄물이 만들어지는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50건 이상의 출력을 하시는 경우에는 여유롭게 기다려 주세요.
③ 인쇄 모듈 설치 확인창이 아무런 반응이 없이 하얀색으로 지속되는 경우에는 시스템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T. 070-4070-8159)
4. SWIT웹사이트에서 설치되는 프로그램은 어떤것이 있나요?
답변 : SWIT에서는 2020년 12월 12일 브라우저인증서 도입을 마지막으로 특별히 설치하여서 사용되는 프로그램은 없습니다.(단, 다른 위치에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하는 경우 예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