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robat reader 자동업데이트 이후 ie브라우저에서 인쇄시도 시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다음의 조치를 취해주세요.
<조치방법>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를 종료하신 후 Adobe Acrobat Reader DC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설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합니다.
1. 편집 > 기본 설정 > 보안(고급) 선택
2. Sandbox 보호 > 시작할 때 보호 모드 활성화(체크) & AppContainer에서 실행(체크)
3. 확인 눌러 설정 저장
4.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를 새로 실행하신 후 인쇄를 재 시도합니다.
* 참고 자료
https://community.adobe.com/t5/acrobat-reader/there-is-a-problem-with-acrobat-reader-if-it-is-running-please-exit-and-try-again-10-10/td-p/12104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