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 로그인
  • 회원가입
  • 공지사항
  • 사이트맵

FAQ

홈 고객센터 FAQ
SWIT FAQ<자주묻는질문>입니다. - 고객님들이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입니다. 검색기능을 이용하시면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글내용
시스템구분
SW산업종합정보
제목
각종 확인서 출력 시 오류에 대한 대처방법
등록일
2009-01-14
안녕하세요, SWIT운영자입니다.

확인서 온라인 출력 시 오류사항에 대하여 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전자서명 인증 프로그램 설치

확인서는 기업의 공인인증서를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자서명 인증 모듈을 ACTIVE X를 이용하여 자동으로 설치하도록 하고 있느나,
사용자의 PC환경에 따라서 설치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음 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수동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른 서비스를 통해 구버전의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설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으니,
설치하시기 전에 제어판의 프로그램추가삭제 매뉴에서 한국전자인증 프로그램이 있으면, 반드시 삭제 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서명 인증 프로그램 다운받기

* 확인서 출력을 클릭하셨는데, 시스템에서 아무런 반응이 없으면 이 경우에 해당되오니,
본 과정을 진행하시고 확인서 출력을 하시기 바랍니다.



2. 증명서 발급용 프로그램 설치

기업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하게되면,
신고확인서가 새로운 창으로 열리게 되고 인쇄 아이콘을 이용하여 확인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의 페이지가 하얗게 되거나, 출력은 완료되었으나 상단 및 하단의 복사방지 마크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수동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립소프트 렉스퍼트: Rexpert25Viewer(2.5.1.213).exe


마크애니 위변조방지: MAOnFPS_KIPARX.zip



상기 절차를 모두 진행하셨는데도 오류가 계속 발생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목록
SWIT
(27872)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정통로10 법인명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약도보기
사업자신청/실적신청 증빙서류 제출처 : (05717)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IT벤처타워 서관 12층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COPYRIGHTⓒ 2011 정보통신산업진흥원 SW산업정보종합시스템.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접근성 인증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