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예산 | HW 구매계획 예산 |
상용SW 구매계획 예산 |
SW구축 사업계획 예산 (시스템 구축, SW개발, 유지보수 등 예산) |
||
---|---|---|---|---|---|
합계 | 자체예산 | 외주예산 | |||
646 | 0 | 0 | 646 | 646 | 0 |
NO | 구분 | 품목명 | 구매예산 | 분기별 구매금액 | ||||
---|---|---|---|---|---|---|---|---|
1/4 | 2/4 | 3/4 | 4/4 | 리스여부 |
NO | 구분 | 품목명 | 구매예산 | 분기별 구매금액 | |||
---|---|---|---|---|---|---|---|
1/4 | 2/4 | 3/4 | 4/4 |
사업명 | 2021년도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전화상담시스템 유지보수사업 | ||||||||||
---|---|---|---|---|---|---|---|---|---|---|---|
사업개요 | 고용노동관련 기초상담을 위한 전화상담시스템 관리 | ||||||||||
사업분류 | 계속사업 | 사업유형 | 시스템운영유지관리 사업 | ||||||||
발주여부 | N | 발주처 구분 | (조달청)위탁발주 | ||||||||
발주시기 |
|
||||||||||
당해년도사업기간 | 2021년 01월 ~ 2021년 12월 | 당해년도사업예산 | 646백만원 | ||||||||
SW분리발주 추진 여부 | 미추진 | SW분리발주 예산 | |||||||||
HW장비 도입여부 | N | HW장비 도입비중 | % | ||||||||
HW유지보수비 비중 | % | ||||||||||
상용SW 도입여부 | N | 상용SW 도입비중 | % | ||||||||
상용SW 유지보수 요율 | 8.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