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예산 | HW 구매계획 예산 |
상용SW 구매계획 예산 |
SW구축 사업계획 예산 (시스템 구축, SW개발, 유지보수 등 예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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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 자체예산 | 외주예산 | |||
8,082.7 | 838.6 | 505.1 | 6,739 | 6,739 | 0 |
NO | 구분 | 품목명 | 구매예산 | 분기별 구매금액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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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2/4 | 3/4 | 4/4 | 리스여부 | ||||
1 | PC 및 주변기기 | 노후 PC 교체 (본부) | 110 | 73.1 | 0 | 37 | 0 | X |
2 | PC 및 주변기기 | 노후 출장용 노트북 교체 (본부) | 12 | 12 | 0 | 0 | 0 | X |
3 | PC 및 주변기기 | 노후 PC 교체(정부합동민원센터) | 18 | 18 | 0 | 0 | 0 | X |
4 | PC 및 주변기기 | 노후 PC 교체(청렴연수원) | 18.7 | 18.7 | 0 | 0 | 0 | X |
5 | 통신기기 | 유해사이트 차단 | 48 | 48 | 0 | 0 | 0 | X |
6 | 통신기기 | 인터넷망 메인방화벽 | 95.7 | 0 | 95.7 | 0 | 0 | X |
7 | 통신기기 | 접근제어 및 패스워드 관리 | 53.6 | 0 | 53.6 | 0 | 0 | X |
8 | 통신기기 | 통합보안관제 증설 | 30 | 0 | 0 | 30 | 0 | X |
9 | 통신기기 | 업무망 침입 차단시스템 | 68.2 | 0 | 68.2 | 0 | 0 | X |
10 | 통신기기 | L2 스위치 | 40 | 40 | 0 | 0 | 0 | X |
11 | 통신기기 | 가상 데스크톱 운영 HW(정부합동민원센터) | 248.4 | 248.4 | 0 | 0 | 0 | X |
12 | 통신기기 | 네트워크 스위치 교체(청렴연수원) | 16 | 16 | 0 | 0 | 0 | X |
13 | 통신기기 | 전문상담 ARS 시스템 | 44 | 0 | 0 | 44 | 0 | X |
14 | 기타 HW | 노후 프린터기 교체 (본부) | 7 | 3.5 | 0 | 3.5 | 0 | X |
15 | 방송기기 | 원격 영상회의 장비보강(청렴연수원) | 29 | 29 | 0 | 0 | 0 | X |
NO | 구분 | 품목명 | 구매예산 | 분기별 구매금액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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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2/4 | 3/4 | 4/4 | ||||
1 | 운영체계 SW | 가상 데스크톱 시스템 운영체제 SW | 40.7 | 40.7 | 0 | 0 | 0 |
2 | 보안 SW | 백신 등 PC용 정보보안 SW | 128 | 128 | 0 | 0 | 0 |
3 | 보안 SW | 기록물 관리시스템 전용 백신 | 14.3 | 14.3 | 0 | 0 | 0 |
4 | 보안 SW | 개인정보보호 강화 SW | 130 | 0 | 130 | 0 | 0 |
5 | 보안 SW | 가상 데스크톱 시스템 운영SW | 103.2 | 103.2 | 0 | 0 | 0 |
6 | 개인 및 사무용 SW | 사무용 SW | 89 | 45.1 | 0 | 43.9 | 0 |
사업명 | 국민소통시스템 유지관리 및 운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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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 모든 행정기관(중앙·지자체·교육청)과 주요 공공기관의 민원, 제안, 토론 및 각종 신고 등 소통창구를 통합·연계한 범정부 온라인 국민참여 포털 ‘국민신문고’ 운영 및 기능 개선 | ||||||||||
사업분류 | 신규사업 | 사업유형 | 시스템운영유지관리 사업 | ||||||||
발주여부 | Y | 발주처 구분 | (조달청)위탁발주 | ||||||||
발주시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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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해년도사업기간 | 2021년 01월 ~ 2021년 12월 | 당해년도사업예산 | 2,071백만원 | ||||||||
SW분리발주 추진 여부 | 미추진 | SW분리발주 예산 | |||||||||
HW장비 도입여부 | N | HW장비 도입비중 | % | ||||||||
HW유지보수비 비중 | % | ||||||||||
상용SW 도입여부 | N | 상용SW 도입비중 | % | ||||||||
상용SW 유지보수 요율 | 10.32 % |
사업명 | 권익행정시스템 기능 개선(노후 홈페이지 및 업무포털 개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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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 노후 심각한 대표홈페이지 및 업무포털 개편 | ||||||||||
사업분류 | 신규사업 | 사업유형 | 소프트웨어개발 사업 | ||||||||
발주여부 | N | 발주처 구분 | (조달청)위탁발주 | ||||||||
발주시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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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해년도사업기간 | 2021년 05월 ~ 2021년 09월 | 당해년도사업예산 | 545백만원 | ||||||||
SW분리발주 추진 여부 | 추진 | SW분리발주 예산 | 280백만원 | ||||||||
HW장비 도입여부 | N | HW장비 도입비중 | % | ||||||||
HW유지보수비 비중 | % | ||||||||||
상용SW 도입여부 | Y | 상용SW 도입비중 | % | ||||||||
상용SW 유지보수 요율 | % |
사업명 | 권익행정시스템 유지관리 및 운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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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 권익위의 정상적인 업무수행을 위해 필요한 공통행정정보시스템, 부패방지·제도개선 등 업무시스템, 통신망·사무용 정보화기기 등의 안정적 운영·관리 및 개선 | ||||||||||
사업분류 | 계속사업 | 사업유형 | 시스템운영유지관리 사업 | ||||||||
발주여부 | Y | 발주처 구분 | (조달청)위탁발주 | ||||||||
발주시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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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해년도사업기간 | 2021년 01월 ~ 2021년 12월 | 당해년도사업예산 | 1,551백만원 | ||||||||
SW분리발주 추진 여부 | 미추진 | SW분리발주 예산 | |||||||||
HW장비 도입여부 | N | HW장비 도입비중 | % | ||||||||
HW유지보수비 비중 | % | ||||||||||
상용SW 도입여부 | N | 상용SW 도입비중 | % | ||||||||
상용SW 유지보수 요율 | 9.26 % |
사업명 | 민원 빅데이터 원격분석플랫폼 구축 BPR/ISP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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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 국민신문고 민원, 콜센터 전화상담데이터 등 국민생활과 밀접하고 사회적 가치가 큰 민원데이터를 국민에게 개방하고, 쉽고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는 분석서비스 제공 | ||||||||||
사업분류 | 신규사업 | 사업유형 | 정보화전략계획수립 사업 | ||||||||
발주여부 | N | 발주처 구분 | (조달청)위탁발주 | ||||||||
발주시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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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해년도사업기간 | 2021년 01월 ~ 2021년 12월 | 당해년도사업예산 | 280백만원 | ||||||||
SW분리발주 추진 여부 | 미추진 | SW분리발주 예산 | |||||||||
HW장비 도입여부 | N | HW장비 도입비중 | % | ||||||||
HW유지보수비 비중 | % | ||||||||||
상용SW 도입여부 | N | 상용SW 도입비중 | % | ||||||||
상용SW 유지보수 요율 | % |
사업명 | 민원정보분석시스템 운영 관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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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 수집된 민원정보 등 국민의 소리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민원 발생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정책 수립 등에 활용하도록 하는 ‘민원정보분석시스템’ 운영 | ||||||||||
사업분류 | 신규사업 | 사업유형 | 시스템운영유지관리 사업 | ||||||||
발주여부 | Y | 발주처 구분 | (조달청)위탁발주 | ||||||||
발주시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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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해년도사업기간 | 2021년 01월 ~ 2021년 12월 | 당해년도사업예산 | 436백만원 | ||||||||
SW분리발주 추진 여부 | 미추진 | SW분리발주 예산 | |||||||||
HW장비 도입여부 | N | HW장비 도입비중 | % | ||||||||
HW유지보수비 비중 | % | ||||||||||
상용SW 도입여부 | N | 상용SW 도입비중 | % | ||||||||
상용SW 유지보수 요율 | 10.13 % |
사업명 | 민원정책서비스 관련 국민신문고 기능 개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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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 국민신문고에 민원을 신청했던 국민들에게 민원처리 완료 후에도 민원인 니즈(Needs)에 부합하는 정책소식을 자동안내하여 끝까지 책임지는 민원행정 서비스 구현 | ||||||||||
사업분류 | 신규사업 | 사업유형 | 소프트웨어개발 사업 | ||||||||
발주여부 | N | 발주처 구분 | (조달청)위탁발주 | ||||||||
발주시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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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해년도사업기간 | 2021년 06월 ~ 2021년 12월 | 당해년도사업예산 | 350백만원 | ||||||||
SW분리발주 추진 여부 | 미추진 | SW분리발주 예산 | |||||||||
HW장비 도입여부 | N | HW장비 도입비중 | % | ||||||||
HW유지보수비 비중 | % | ||||||||||
상용SW 도입여부 | N | 상용SW 도입비중 | % | ||||||||
상용SW 유지보수 요율 | % |
사업명 | 사이버보안관제센터 운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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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 위원회 통신망을 모니터링 함으로써 사이버테러 시도를 조기 탐지하고, 정보시스템에 대한 취약점을 전문적으로 점검하여 사전 예방 | ||||||||||
사업분류 | 계속사업 | 사업유형 | 시스템운영유지관리 사업 | ||||||||
발주여부 | Y | 발주처 구분 | (조달청)위탁발주 | ||||||||
발주시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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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해년도사업기간 | 2021년 01월 ~ 2021년 12월 | 당해년도사업예산 | 590백만원 | ||||||||
SW분리발주 추진 여부 | 추진 | SW분리발주 예산 | 280백만원 | ||||||||
HW장비 도입여부 | N | HW장비 도입비중 | % | ||||||||
HW유지보수비 비중 | % | ||||||||||
상용SW 도입여부 | Y | 상용SW 도입비중 | % | ||||||||
상용SW 유지보수 요율 | 9.26 % |
사업명 | 행정심판허브시스템 유지관리 및 위탁운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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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 국민에게 편리한 One-Stop 행정심판 서비스를 제공하고, 처분 심판기관에게는 온라인으로 행정심판을 처리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허브시스템의 안정적 운영 | ||||||||||
사업분류 | 신규사업 | 사업유형 | 시스템운영유지관리 사업 | ||||||||
발주여부 | Y | 발주처 구분 | (조달청)위탁발주 | ||||||||
발주시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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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해년도사업기간 | 2021년 01월 ~ 2021년 12월 | 당해년도사업예산 | 916백만원 | ||||||||
SW분리발주 추진 여부 | 미추진 | SW분리발주 예산 | |||||||||
HW장비 도입여부 | N | HW장비 도입비중 | % | ||||||||
HW유지보수비 비중 | % | ||||||||||
상용SW 도입여부 | N | 상용SW 도입비중 | % | ||||||||
상용SW 유지보수 요율 | 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