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도 | '0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합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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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 건수 |
14 | 11 | 19 | 16 | 19 | 22 | 28 | 21 | 22 | 26 | 17 | 31 | 32 | 24 | 36 | 338 |
획득 건수 |
9 | 9 | 12 | 12 | 10 | 16 | 23 | 12 | 20 | 19 | 15 | 26 | 22 | 16 | 27 | 248 |
SW 품질역량 수준의 심사에 활용하는 기준을 의미합니다.
SW 프로세스 품질인증 기준은 조직의 프로젝트 수행역량 강화에 필요한 핵심활동을 5개 영역으로 구분, 제시합니다.
※ SW기업(또는 조직)은 품질인증 기준을 활용하여 체계적으로 효과적인 SW 프로세스 품질역량 개선활동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인증신청 조직의 프로젝트 수행관련 활동의 품질역량 수준의 심사결과를 의미하며, 2개 등급으로 구성됩니다.
- 2등급은 프로젝트 차원, 3등급은 조직 차원의 SW프로세스 품질역량 수준이 인정된 경우를 의미합니다.
※ 3등급을 신청하였으나, 2등급 영역만을 인정받은 경우에는 2등급을 부여함
SW프로세스 품질인증 기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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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접수 및 문의처 | sp-info@nipa.kr |
사전지원서비스 접수 및 문의처 | sp-support@nipa.kr |
유선문의 | 070-4156-2005(안내), 043)931-5375/53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