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인증심사 준비기업을 대상으로 제도, 수검환경 및 준비사항 등을 현장방문하여 상담 또는 사전진단 함으로써 기업의 SW프로세스 중요성 인식제고 및 SP인증 심사 준비상의 애로사항 해결을 지원
- ‘SP인증 심사원’이 신청기업을 방문하여 인증제도, 심사 절차, 심사 방법 등 상담 서비스
서비스 단계 | 내용 및 방법 |
---|---|
상담 |
|
현장방문 상담 또는 사전진단 |
|
진단 후 자료제공 및 설명 |
|
※ 주) 신청기업에 대한 1차 방문서비스 후 재 방문점검 등 가능
구분 | 대상 |
---|---|
제도 이해 부문 |
① 심사진행 절차 이해 ② 『심사대상사업』의 이해 ③ “심사대상 사업설명서” 작성 요령 ④ 센터 홈페이지 제도안내 내용 이해여부 |
심사 수검환경/ 준비사항 부문 |
⑤ 심사관련 문서 및 심사대상사업의 산출물 열람/ 제시가능 여부 - 심사대상 사업의 '산출물' - 수행단계 별 산출물, 관리문서, 품질매뉴얼, 개발 절차 / 지침 등 ⑥ 심사대상 사업의 '참여인력' 면접심사 가능 여부 ⑦ 심사장소 상태 / 여건 - 공간규모(6인 이상), 빔프로젝트 사용 등 |
SW프로세스 품질인증 기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 |
---|---|
인증접수 및 문의처 | sp-info@nipa.kr |
사전지원서비스 접수 및 문의처 | sp-support@nipa.kr |
유선문의 | 070-4165-2005(안내), 043)931-5461/5469 |